메디치스쿨 소개

주갑준

진로 팀장 / 영재수학 코치

주갑준 선생님은 학창 시절 컴퓨터프로그램에 관심과 소질이 있어 컴퓨터공학을 전공했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IT 분야 기업에서 12년 동안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로 근무했으며, 우연한 기회에 학생들에게 코딩 등 컴퓨터 관련 수업을 하게 됐고 아이들을 가르치며 교감했던 좋은 경험이 주갑준 선생님을 교사의 길로 들어서게 했습니다.

 

창의력 수학과 코딩 강사로 경험을 쌓던 중 학생들의 무기력과 의욕 없음의 원인이 스스로 정립한 진로에 대한 비젼이 없기 때문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그 부분에 도움을 주고자 당시에는 이름도 생소한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진로코칭 교육까지 받게 되어 마침내 진로코칭 지도사 1급,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1자격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이렇듯 주갑준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따로 시간을 내어 공부하고 자신을 성장시키는데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창의력 수학을 담당하면서 아이들이 가장 수학에 싫증을 느끼는 단순 연산 문제 풀이의 반복을 없애고 숫자를 가지고 여러 가지 비법으로 계산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가르쳐주십니다.

또한 초중등 시절,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조기에 발견하고 진로의 방향성을 더욱 확고히 한 채로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하브루 학원만의 체계적인 진로 수업 시스템을 설계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