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치스쿨 소개

김은희

수학 교사 / 코치

목사님이셨던 아버님의 뒷모습을 보고 자란 김은희 선생님은 평소 교육자의 사명과 양심을 소중한 가치로 여기며 살아오셨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수학, 과학을 좋아했고 중학교 때부터는 전국단위의 경시대회를 섭렵하며 수학에 대한 열망을 더욱 강하게 키우게 되었습니다. 숙명여대 화학과 재학시절, 컴퓨터가 너무 좋아서 전공과목 못지않게 깊이 탐구하다 졸업 이후 유명 기업의 프로그래머로 근무하신 경험이 있을 정도로 배움과 모험을 즐기시는 편입니다.

 

김은희 선생님은 취미가 비 오는 날 차를 마시며 고난도 수학 문제를 푸는 것이라 말씀하실 정도로 수학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대단한 분이며 학생들을 정말 예뻐하고, 교직을 천직이라 생각하셔서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학생들과 함께하고 싶다고 합니다.

 

얼마 전 분당 지역에서 20여 년간 아이들을 지도해오다 뜻한 바 있어, 인기 강사의 커리어를 뒤로하고 부모님께서 살고 계신 고향, 대전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선생님을 찾는 제자들이 많은 이유는 좋은 입시 결과 덕분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아이들 그리고 학부모님과의 만남을 소중한 인연으로 여기시어 참 정성스러운 마음으로 관계를 형성하시는 선생님의 따뜻한 성품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은희 선생님은 메디치스쿨의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그동안 선생님께서 쌓아오신 다양한 학생 지도 경험, 특히 자기 주도 학습방식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로 우리 아이들이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내 주시는 최고의 코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