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치스쿨 소개

강미희

영어 교사 / 코치

강미희 선생님은 영문과 졸업 후 외국계 회사와 호주 시드니에서 직장 생활을 하였습니다. 한국에 귀국해서는 15년차 영어 강사로 일해오고 계십니다.


디나 영어를 지도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현대 언어학 이론과 기존 영문법을 잘 융합할 수 있어야 하고 문장과 단락 구조분석, 영작 지도를 하실 수 있어야 하는데 정말 빠르고 정확하게 하브루 디나 영어 과정을 마스터 하신 대단한 능력의 소유자이십니다. 


더욱이 세심한 관찰과 교감으로 학생의 강점을 잘 찾아내십니다. 어떤 학생이든 공부를 잘하고 싶은 마음이 있기 마련이지요. 그 목표가 실현될 때 자존감이 높아질 뿐 아니라 자기 신뢰가 강해진다는 것을 우리 선생님은 잘 알고 계십니다. 따라서 부족한 부분을 지적하기보다는 강점을 살려 자존감을 높이는 교육을 하자고 다짐하셨고 그 철학과 일치하는 하브루 학원에서 자신의 신념을 마음껏 펼치고 계십니다. 


강미희 선생님과 공부하는 우리 학생들은 선생님과 하브루타 할 때 마음이 정말 편안하고 안정되어 모르는 내용을 솔직히 의논하고 해결할 수 있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자녀의 학습 상황을 정확하고 시원하게 분석해주셔서 학부모님의 선생님에 대한 신뢰도가 아주 높은 편입니다. 가르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늘 공부하는 자세를 유지하시는 강미희 선생님은 오늘도 학생들의 시선을 따라가며 든든한 러닝메이트가 되어주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