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치스쿨 소개

김기현

부원장 / GRIT 총괄

김기현 부원장님은 어릴 적부터 재주가 많았습니다. 따라서 부모님과 선생님께 칭찬과 많이 받았고 그렇게 인정을 받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학생이었습니다. 특히 선생님께서 해주시는 칭찬의 힘으로 피아노, 성악, 현대무용, 심지어 미술까지 섭렵했던 정말 모든 면에서 열심히 하는 학생이었지요.

 

미술대학 졸업 후에 교수님 추천으로 유치원과의 인연이 시작되었는데 1년 만에 원감으로 초고속 승진을 하는 기적을 만들어냈어요. 운 좋게도 경력 초기부터 유치원 전반적인 운영을 배우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이후 경찰 공무원 학원에서 장기 근속하며 수험생들 상담 및 스케줄 관리, 성적관리, 학습플래너 코칭 등으로 합격률을 높였고 부원장 직책을 성실히 수행하며 수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루어냈습니다.

 

이렇듯 선생님 역할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는 김기현 부원장님은 진정한 교사란 아이들의 내면의 힘을 끌어내고 이것이 공부를 즐기는 힘, 견디는 힘으로 발전할 수 있게 하는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상담하며 아이들의 마음을 잘 헤아릴 수 있는 ‘힐링 교사’로서의 역할을 멋지게 해주고 계십니다. 지금도 ‘교사의 칭찬 한마디에 아이의 인생이 바뀔 수 있다.’라는 신념으로 아이들의 장점을 주의 깊게 찾아서 칭찬하고 단점은 보완해주는 최고의 선생님이십니다.

 

뿐만아니라 미술치료, 심리치료를 오래 공부하여 아이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님과도 심도 있는 상담이 가능하며 미술, 음악, 놀이, 상담사 등 수많은 자격증 취득하며 교육 관련 자기 계발을 해왔기에 타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충만하게 갖고 계십니다.

 

오늘도 학원 로비에는 한 명 한 명 이름을 불러주며 아이들과 휴먼터치를 하시는 부원장님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가득합니다.